본문 바로가기

영 양 가 만 점 Tip

팝송MR 의 성지! 'karaoke-version.com' 사이트 이용 + 결제방법 소개

 


 

 

 

넹 월향입니다 효효-_-v '현실충' 생활을 하느라 한동안 포스팅 하는 걸 깜빡 잊고 지냈는데(...ㅋㅋㅋ) 방학 후


수술해서 요양한답시고 계속 뒹굴거리는 것도 참 잉여돋아서... 주3회정도 이렇게 영양가 듬뿍 담긴(?) Tip과 관련 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차하면 고급정보...랄 것까지야 없겠지만 이런 건 티스토리 위주로만 발행할 마음도 좀


있어서여ㅋㅋㅋㅋ 아무튼 현재는 썰렁한 곳(...) 이지만 기대해주시길! 

 

 

 

 

 

영   양   가    빵  T   i   p   첫   번   째  포   스   팅   !

팝송MR 의 성지! 'karaoke-version.com' 사이트 이용

+

결제방법 소개

 

 

 

 

자신이 만든 동영상도 넷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고,

스마트폰이 뜨면서 SNS의 출현으로 문자값이 예전보다 꽤나 저렴해지기도 했고,

녹음실 안가도 가정집에서도 홈레코딩이나

작곡도 가능할 만큼 세상이 겁나게 바뀌었는데!!!!!!!!!!!

예나 지금이나 반주는 구하기가 늠 어렵습니다ㅠㅠ...........

 

J-POP 앨범일 경우 보통 트랙에 inst. 버전이 함께 껴서 발매되기 때문에

그래도 찾기가 수월하지만 국내가요나 팝 같은 경우 보통 그딴 거 없ㅋ뜸ㅋ 이여서

(....) MR을 찾기위해 끝없이 헤매곤 합니다.

 

운좋게 해당 MR을 찾게 되더라도 해당 블로그 주인장에게 병맛돋게 음원 좀 공유해달라고

통사정을 해야한다든지 MR만 따로 제작하는 곳일 경우 한 곡당 무려 5000~10000원이 넘는

가격을 불러대서 매우 곤란했던 적이 다들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 한 곡당 2300원선이면 레알 질높은 팝송MR을 구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Karaoke-version.con 이라는 곳인데요~ 해외사이트이지만

이용방법은 식은 죽 먹기! 따라와보thㅔ염

 

 

 

 

 

 

 

 

 

 

1.

http://www.Karaoke-version.com 으로 이동하면 뜨는 메인페이지 입니다! 상단에 을 누르시면,

 

 

 

 

 

 

2.

이런 팝업이 뜰거에요~ 구글크롬의 자동번역 작렬. 은근히 잘 써먹네요^.^

(걍 보기 좋으시라고 한국어 번역 화면으로 올려요ㅋㅋㅋ 직역이 넌센스이긴 하지만~;)

 

로그인 합시다. 아차, 그 전에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계정을 파야겠죠?

 지금 계정 만들기! 를 클릭합니다.

 

 

 

 

 

 

3.

다시한번 편리한 구글크롬의 자동번역 사용샷. 센스있게 알아서 입력합시다. 

* 참고로 해외사이트는 보통 e-mail 주소를 아이디로 삼는 곳이 많아요!

회원정보 입력하는 것도 매우매우 심쁠♡

 

 

 

 

 

4.

로그인or가입을 다했으면, 이제 찾고 싶은 노래제목을 입력하도록 합니당

저는 위시리스트 중 하나이자 강좌용으로 리오나 루이스의 아이캔트브리드ㅎㅇㅎㅇ 

입력했어요~ ( 이 언니야 노래 늠늠 좋아요TTTTTTTTT♥♥♥♥♥♥♥♥♥♥♥♥♥♥♥♥♥♥♥♥ )

철자의 일부만 입력해도 알아서 자동입력창이 떠서 편리하네여!

 

 

 

 

 

5. 와우

보통 2개 버전이 기본구성인데, 이 언니야껀 버전이 무려 3개나 있어요!

하나는 원곡을 다른 싱어가 부른 카피버전, 그리고

코러스가 껴있는 반주버전,  코러스가 없는 반주버전.

 

 

일단 코러스가 없는 반주버전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6.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나머지 2개 버전도 지금 같이 결제해버리면

할인해준다네요! 한 곡당  $1.99인데 $0.69로!

이건 강좌용이므로 저는 그냥 계속 결제진행합니다ㅋㅋㅋㅋ

 

* 만약에 3개 버전 모두 구매하실 의사라면 한꺼번에 결제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다시 지르려고 할 땐 할인이 안되기 때문이져(...)

 

 

 

 

 

 

7.

결제종류가 나오는데 카드결제 / 페이팔 결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페이팔 같은 경우...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이면 겁나 잘 아실텐데(ㅋㅋㅋㅋ)

보통 카드결제가 일반적이고, 한국에선 거의 쓰지 않으므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제 카드는 비자 체크카드 이므로 브랜드는 VISA를 선택!

가입한 e-mail 주소로 간혹 할인쿠폰 코드를 발송해주기도 하는데,

(예: 발렌타이 데이 / 할로윈 데이 / 시즌맞이 등) 깨알같이 챙기면 매우 좋습니다.

 

 

 

Stop for a moment 

 

 

* 해외사이트 라서 미국내 발급 신용카드라든가 비자.마스터 브랜드 때문에 체크카드 말고

신용카드만 결제가 될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좀 계신데요, 이곳은 인터내셔널 카드도 다 받기

때문에 어느 나라 카드든 상관없고, 체크카드도 당연히 결제가능합니다!

 

해외결제 가능한 체크카드를 예를 들면 ,

외환 더원/윙고/E-pass 체크카드 . 우리 V체크카드 . 하나 비바 체크카드 . 농협 글로벌 체크카드

 등이 있구요~ 계좌가 없는 14세 이상 미성년자 학생분들이실 경우 여권or 학생증 + 건강보험증or

학생증 + 주민등록등본 들고 은행가서 계좌와 체크카드를

개설하시면 그만ㅎㅎㅎ! 허벌나게 쉽죠?

 

( 많이들 사용하시는 국민 체크카드일 경우 브랜드가 마에스트로이기 때문에

애석하지만 해외결제는 죽었다 깨어나도 안되요 ......

 

 

 

 

 

8.

또 다시 구글크롬의 자동번역 실행!

보기 편하죠?^.^* 이대로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CVC 번호가 뭐냐하면, 카드 뒷면 마그네틱선 밑에 서명하는 칸이 있잖아요?

거기에 박혀진 숫자 중 끝에서 세 자리를 넣으면 되요~

(다 넣으라고 하는 사이트도 있긴 합니다.) 모르겠다 싶으면 옆에 파란색 링크를 클릭하세여.

 

 

 

 

 

 

9.

이번엔 실제 결제를 하진 않았기 때문에 결제완료 창은 생략합니다. 화면에 있는 목록은

제가 그동안 질렀던 노래들의 구매목록이에요~

 

Let's look at this

노래를 구매할 때마다 개당 포인트가 1점씩 쌓이는데, 20점이 됐을 때 무료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괜찮은 퀄릿의 팝송MR을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유곡이 엄청난 사이트이기 때문에 아마


찾으시는 엥간한 곡은 다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MR 품질에 비해서 가격도 늠늠 착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


이제 MR때문에 고생할 필요없이 다른 사람들의 마수에서 벗어나 스스로 자급자족하는홈레코딩 유저가 됩시당ㅋㅋㅋ


기타 궁금하신 점은 덧글로 궈궈해주세요~

 


 

 

 

 

'영 양 가 만 점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Essential Grammar in use...  (0) 2017.05.01
조화로 셀프화관 만들기  (0) 2015.01.05